본문 바로가기

사회, 정치, 국제

상남 윤형빈씨 임수정 사건에 복수의 칼날을 갈다! 한일전 시합 날짜는 언제?

상남 윤형빈씨 임수정 사건에 칼날을 갈다! 한일전 시합 날짜는 언제?

미녀 파이터 격투기 선수 임수정씨가 지난 2011년 일본 예능 프로에 출연했던 동영상을 보고

국민들의 분노가 극에 치달았던 사건이 있습니다. 바로 임수정 사건입니다.


금일 임수정 사건이 다시 떠오른 이유는 윤형빈씨가 종합 격투기에 다음달 2월에 데뷔하기 때문입니다.

상남 윤형빈씨가 이종격투기 훈련에 매진한 이유는 바로 이 임수정 사건이 계기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2월 9일 올림픽 홀에서 타카야 츠쿠다와 시합





일본의 TBS 한 예능 방송 프로그램에서 일본 개그맨 선수 3인과 격투 시합을 벌이게 됩니다

그 유명하고도 분노가 멈추지 않는 임수정 사건입니다.



한 라운드당 일본 선수 1명씩과 격투하게 되는데 임수정 선수는 보호구도 없고 3라운드 남성! 하고 격투하는 경기입니다. 상당히 성비와 스테미너를 불리하게 악의적으로 룰을 정한 일본이 아닐 수 없습니다. 게다가 그 3명은 모두 아마추어 격투기 경력이 있던 사람들이었다는게 고의적으로 한국 임수정 선수를 괴롭히려고 했던 의도가 다분합니다. 예능이라는 틀을 벗어나 육탄전을 감행하며, 결국 임수정 선수는 이  경기에서 전치 8주라는 부상을 입습니다. 이 사건으로 많은 이들이 분노하고 윤형빈씨는 서명 운동을 하는 등 분노를 참지 못하였습니다. 그리고 상남 윤형빈씨가 다음달 2월 9일 올림픽 홀에서 타카야 츠쿠다와 시합을 하게 됩니다.





상남 윤형빈 멋지다!!!!!!!



국민들 분노가 잊혀지지 않는 임수정 사건





그리고 윤형빈씨의 임하는 자세를 언급한 바 있는데 아래와 같습니다.


윤형빈 :  "종합격투기 선수에 대한 꿈을 구체적으로 실행하게 된 계기가 예전 일본 예능인들의 올바르지 못한 태도에 대한 분개 때문"이라면서 "한동안 잊고 있었는데 나이 어린 일본 선수에게 이런 말을 전해 들으니 그때 당시 편치 않았던 감정이 다시 살아나는 것 같다. 나 역시 마찬가지로 일본 선수에게 절대로 질 수 없다"


소문에는 윤형빈씨가 학창시절 세학교를 통합한 짱이었다는데 짱의 실력으로 일본을 발라주길 기대합니다. 상남 윤형빈 시합 절대 본방 사수입니다!





임수정 사건 동영상, 일본 격투기 시합 모습



기다려라 처절히 패바자의 맛을 느끼게 해주마!!!



ROAD FC 프로파이터 데뷔선언 ,개그맨 윤형빈 공개훈련 현장

출처 유튜브

http://www.youtube.com/watch?v=l65FQZ38HZ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