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글

외모로 유명한 미녀 성우분들 사진




외모로 유명한 미녀 성우분들 사진 및 설명


瀬戸 麻沙美(せと あさみ)


세토 아사미씨 1993년생, tari tari에서 미야모토 코나츠를 연기하셨습니다.





石原 夏織 이시하라 카오리 1993년생, 

변태왕자와 웃지 않는 고양이의 아즈사를 연기할 예정이며, 이전 그 여름에서 기다릴께의 칸나 역을 하셨습니다





上坂すみれ 우에사카 스미레, 1991년생, 본 탈렌트 출신 성우십니다.


2012년에 잘 아시는 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의 데코모리 역을 하시고 많은 인기를 끄셨습니다.

파파키키(아빠 말 좀 들어라!)의 타카나시 소라역도 하셨었죠. 개인적으로 외모도 괜찮으신데 목소리도 좋습니다.




内田 真礼 우치다 마야씨입니다. 

1989년생이시고 2010년부터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하셨습니다.

서브역을 2년정도 하시다가 2012년에 산카레아의 레아 역을 하시고 중2병의 릿카를 담당하시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되어 2013년 작품에 대거 메인 캐스팅으로 등록되셨습니다.

비비드 레드 오퍼레이션과 GJ부에 출연 예정입니다.



種田 梨沙 타네다 리사씨 1988년생이십니다. 

윤곽을 드러낸 것은 올해 신세계에서 작품의 메인 캐릭터 와타나베 사키를 연기하면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올해 확정된 캐스팅은 유유시키의 미도리와 오레슈라의 카오루 역입니다. 


예전에 히라노 아야가 경력과 외모, 성우 실력으로 하루히로 유명세를 탓지만 자만의 구설수로 조금 흐려지고

여러 실력과 외모를 갖춘 성우분들이 많이 늘어나는 트렌드입니다.

이제는 성우분 외모도 인기의 비결이 되버렸습니다.


 3년전가지만 해도 성우에 대한 지식이 전무하고 성우에 관심이 없이 거의 작품 중심적인 감상을 했었습니다.

지속적으로 작품을 감상하다보니 성우분들의 비중과 연기력 차이, 캐스팅에 따른 작품 몰입도도 차이가 있고,

선호하는 목소리가 분류되다보니 성우 관련 정보에도 눈길이 가기 시작했습니다.


개인적인 선호하는 목소리 TOP 5


개인적으로 가장 선호하는 목소리는 사카모토 마야씨입니다. 

천상의 목소리와 같이 깜찍하면서 부드럽습니다.



2번째로는 80,90년대 애니팬만 아시는 츠루 히로미씨.

오렌지로드의 아유카와 마도카, 드래곤볼의 브루마, GS미카미(국내판명은 고스트 스위퍼)의 미카미를 담당하셨습니다. 나이가 꽤 되시는 60년생이신데 작년부터 출연이 거의 없으셔서 아쉽기만 합니다.



3번째로는 부드러운 감미로 애인역등의 연애물에 잘 어울리시는 하나자와 카나씨.

워낙 유명하시고 지속적으로 메인 캐릭터에 캐스팅되시는 분이며, 중국에서 가장 선호하는 분이십니다.



4번째는 성우분은 아니시지만 May'n 을 좋아합니다. 가창력의 목소리가 아주 좋습니다.



5번째로 좋아하는 목소리도 성우분은 아니지만 이시카와 치아키씨입니다.

May'n 보다 좋아했는데 마크로스 F 때문에 조금 개인적인 랭킹이 바뀌었습니다.



신의 인형의 오프닝, 엔딩이외 잘 아시는 언인스톨(보쿠라노 우리들의 오프닝)를 부르신 분이십니다.

옛날 타카하시 루미코씨의 극장 인어의 숲의 오프닝인 라이크 언 엔젤(Like an angel)을 통해서

처음 접하고 무지 빠졌었던 목소리입니다. 이렇게 고운음을 내시는 애니송은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ANGELA, 길티 크라운으로 주목을 받으셨던 유즈리하 이노리의 카야노 아이씨, 일본의 국민 여동생 성우 목소리 대표 타케타치 아야나씨등도 빼놓기는 힘들지만 제 개인적인 TOP 5의 목소리입니다.